본문 바로가기
NEWS/TV

MBC, '무빙' 매주 일요일 밤 10시 연속 방송! 1/5(일), 조인성×한효주 첩보 로맨스 본격 전개!

by newstargram 2025. 1. 4.
반응형

MBC, '무빙' 매주 일요일 밤 10시 연속 방송! 1/5(일), 조인성×한효주 첩보 로맨스 본격 전개!
-문성근 속이고 작전 진행하는 조인성, 한효주 향한 위험한 제안? '로맨스릴러' 등판에 기대감 최고조!
-류승룡 과거사 베일 벗는다! 괴물에서 도망자로 뒤바뀐 사연부터 스쿠터 여인과의 운명적 만남까지
-일일 2049 시청률 1위 달성, 안방극장 사로잡은 '무빙', 글로벌 K-콘텐츠 인기 돌풍 잇는다!
 
오는 5일(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되는 '무빙'(연출 박인제, 박윤서/각본 강풀)에서는 숨겨진 비밀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김두식(조인성 분)과 이미현(한효주 분)의 과거 이야기가 밝혀진다.
 
민용준 차장(문성근 분)의 눈을 피해 독자적인 작전을 펼치려는 김두식은 이미현에게 어떤 제안을 건넨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로의 비밀을 나눈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지는데, 이들의 선택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장희수(고윤정 분)의 딸바보 아버지 장주원(류승룡 분)의 충격적인 과거도 모습을 드러낸다. 김두식과 파트너가 되기 전, 그는 자신의 괴물 같은 능력으로 조직의 실력자로 활약했다고. 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도망자 신세가 된 그가 스쿠터를 탄 한 여인과 마주치면서 인생의 대반전을 맞이하게 되는데, 베일에 싸인 주원의 과거가 어떻게 전개될 지 흥미를 끈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무빙'은 디즈니+ 공개 당시 국내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고 시청 기록을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작품이다. 이번에 TV시리즈로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나게 되면서 글로벌 OTT와 국내 지상파 방송의 첫 협업사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무빙'은 MBC 첫 방영 당시 시청률 5.1%를 기록했으며, 직전 회차(24일) 방송분에서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일일 전체 1위까지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빙'이 앞으로 또 어떤 전개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MBC에서 TV최초로 선보이는 '무빙'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2회차씩 방송된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