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AR

그라비아 모델 유예리, 다양한 매력과 장점을 뽐내다

by newstargram 2024. 7. 8.
반응형

사진:유예리 제공

 

뉴스타그램에서는 프리랜서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예리님과의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유예리님은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잘 알고 표현하는 모델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모델링 이야기와 꿈,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유예리는 1993년 12월 20일생으로, 키 151cm, 몸무게 41kg의 신체 사이즈를 가진 프리랜서 그라비아 모델이다. 그녀는 스냅모델로 시작하여 그라비아 모델로 전향하였으며,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잘 알고 표현하는 모델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화보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유예리는 어릴 적부터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좋아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학창시절에 힘든 일을 겪으면서 눈치를 많이 보는 삶을 살았다고 했다. 그러다가 한 쇼핑몰에서 일하면서 모델들의 삶을 보고,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그래서 스냅모델로 시작하게 되었고, 그라비아 모델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했다. 그라비아 모델이라는 직업이 자신의 매력을 알고 자신있게 표현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느꼈다고 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화보는 ‘포장소녀’라는 화보라고 말한 유예리는 해당 화보는 자신이 직접 기획하고, 이벤트 페이지까지 디자인했다고 했다. 촬영 당시에는 힘든 일도 있었지만, 작가님과 케미가 잘 맞아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했다. 해당 화보는 유예리 가 모델로서의 정체성을 찾았다고 할 수 있는 화보라고 했다.

유예리는 자연광으로 퓨어하고 밝은 느낌을 선호하며, 일상적인 느낌을 주는 컨셉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컨셉이 자신의 이미지에 더 잘 어울리고, 팬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에 있단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유예리는 스토리가 담긴 화보를 만들어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일본 그라비아 화보집처럼 한 편의 단편같은 화보들로 내고 싶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나중에는 종이 화보집으로도 내보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그라비아 포토로서도 이제 막 뗐으니,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

유예리는 그라비아 시장이 더 발달돼 있는 대만이나 일본쪽으로 진출해 해외에서까지 활동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리하면 나올 다양한 타이틀을 위해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유예리는 사진이란 것도, 본인이 경험한 것을 배경으로 두고 점점 덧붙여나가 나만의 것으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실제 현장에서도 작가님과 또 어떻게 찍어볼지 고민할 때 서로 이런저런 생각치 못한 아이디어를 내곤 한다고 했다. 그럼 그걸로 또 더 좋은 사진이 만들어지곤 한다고 했다.

유예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팬분들하고 소통하는 걸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화보구매 후기부터 스토리올리면 디엠으로 반응해주시는거 하나하나가 다 특별하고 소중하다고 했다. 한 때는 수위부분으로 고민한 적도 있고, 예쁘게 나온 모습만 보여야할 거 같은 생각도 컸던 적이 있었다고 했다. 2년전에는 수술할까 물어보는 스토리도 올린 적이 있는데 팬분들이 어떤 모습이던 그냥 저라서 좋은거라고 모델 예리가 아닌 저 자체를 좋아해주시는 말들에 감동받은 적도 있었다고 했다.

 

유예리는 뉴스타그램 독자들에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이 하고 싶은 일만 하고 살 순 없다는 말이 있지만 그래도 자신의 맘 속 하고 싶은 게 있다면 꼭 해봤으면 한다고 했다. 누군가에게 피해주는 일만 아니라면 되지 않을까라고 했다. 그녀는 그라비아하며 안좋은 시선도 악플도 많이 들었지만, 뭐 어때 전 모델 일하며 받은 행복함이 더 컸다고 했다. 그녀는 웃으면서만 살고 싶어도 힘든 일 많은 세상살이지만, 적어도 지금은 이 순간뿐이니 이 때를 즐기기도 하자고 했다.

 

유예리는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과 장점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그녀의 장점 중 하나는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뿜는 이목구비이다. 이목구비가 화려하진 않지만, 메이크업에 따라 차가운 도시의 미녀, 개구쟁이, 배우 느낌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그녀가 자신의 몸매를 자신 있게 드러내는 자신감을 보여주는 장점이다. 이러한 장점들은 모델 유예리를 다른 모델들과 차별화시키며,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냈다.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장점은 그녀를 독특하게 만들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한다. 이러한 장점들은 그녀가 미래에도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뉴스타그램은 프리랜서 그라비아 모델 유예리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모델링 이야기와 꿈,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장점을 뽐내는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